안녕하세요~

행복한 새댁 윰나입니다 ♡

 

오늘은 수요일이예요!!!!

수요일엔 제가 좋아하는 7번가 피자에서 40% 할인을 하는 날이라

오늘은 필수적으로 피자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7번가피자 이전

7번가피자 송천점이 이전을 했더라구요!

예전에는 오송중학교 앞쪽에 있었는데 

지금은 송천 KCC 아파트 정문 앞쪽으로 이전을 했더라구요! ㅎㅎ

 

수요일! 방문 포장을 해야 40%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찾아갔어요 ㅎㅎ

(평일엔 30%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7번가 피자 쿠폰

7번가피자에서 나눠주는 쿠폰은 꽝이 없는 것 같아요!

항상 콜라라든지 피클, 윙조각 등등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지난번에 뽑았던 콜라 쿠폰을 가지고 갔어요 !

 

주문서

 

오늘은 칠리불갈비 L + 리코타링 으로 시켰어요!

 

7번가피자 메뉴

 

 

 

처음엔 흥부포테이토로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오늘은 수요일이라

프리미엄 스페셜프리미엄 피자를 시키면 40% 할인이라

오리지널 피자와 가격이 비슷해 진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급히 칠리불갈비로 택했어요! ㅎㅎㅎ

 

칠리불갈비 피자

미리 전화주문을 하고 찾으러 갔어요!

시간은 1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셨어요 ㅎㅎ

 

따끈따끈한 피자를 개봉하니 

너무 먹음직스러운 피자가 눈앞에 똭!

 

하이네켄 맥주랑 함께!

쿠폰으로 받은 콜라도 있지만,

뭐니뭐니 해도 갈증해소엔 맥주죵 ㅎㅎㅎ

 

집에 차갑게 냉장시킨 맥주를 꺼내 봅니다 ㅎㅎ

 

핫윙

오늘의 쿠폰은 핫윙 당첨이네요 ㅎㅎㅎ

다음번엔 핫윙과 함께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ㅎ

 

칠리불갈비

와..

칠리불갈비 진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불갈비라고 해서 엄청 맵지 않아요! ㅎㅎㅎ

 

그냥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더라구요 ㅎㅎ

불갈비로 올라와져 있는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더라구요 ㅎㅎ

 

혹시라도

7번가 피자 메뉴 고민하시는 분들 중에 칠리불갈비 아직 안 먹어 보신 분들이라면

진짜. 적극추천합니다 ㅎㅎㅎ

 

리코타링

그리고 또 한가지!

리코타링 엣지도 한번 드셔보세요!

리코타링 엣지는 꼭 크림치즈와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ㅎㅎㅎ

 

디핑소스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ㅠㅠ

리코타링 엣지에 디핑소스 함께 찍어먹으면 진짜 금상첨화 입니다 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

꼭! 시켜보세요!!!! ㅎㅎ

 

두번째

먹다보니 맥주를 금세 다 먹어 

두번째 맥주로 칭따오를 깠어요 ㅎㅎㅎㅎ

 

진짜 칠리불갈비 + 리코타링 엣지는 진짜 신의 한수 였네요 ㅎㅎㅎㅎ

 

수요일엔 꼭!!!

7번가피자 방문포장으로 저렴하게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

 

 

 

 

 

https://jjonda.tistory.com/64

 

송천동 멕시카나 송천 사랑점 강정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행복한 새댁 윰나입니다 ♡ 오늘은 지난주에 먹었던 멕시카나 치킨에 대해 알려드리려 해요! 지난 주 강원도를 다녀오고 무언가 매콤매콤한게 땡겨서 로은이가 낮잠을 자는 틈을 타 급 치킨 주문을 했..

jjonda.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