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새댁 윰나입니다 ♡

 

오늘은 로은이 보행기에 대한 후기 남깁니다!

 

로은이를 임신하고 

육아용품을 미리 준비하기도 하고 엄청 찾아보기도 했는데요!

 

그때 얘기 듣던게 

예전이랑 다르게 요즘은 보행기를 태우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오히려 보행기를 태우면 걷는 게 더디 걷게된다고 .. 

그래서 보행기는 태우지 말아야 겠다 생각했지요 ..

 

그리고 

로은이가 태어나고 5개월이란 시간이 지난뒤부터 

시댁, 친정어르신들께서

보행기를 태워야한다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냥 웃어 넘기다가  

.

.

길게 태우지 말고 짧게 태우면 상관없다며..

홈플러스 장보러 갔다가 급!!!

해피랜드 보행기를 사주셨어요  ㅎㅎ

(보행기도 비싸더라구요 , 거의 9만원정도 준듯 ;; )

 

 

해피랜드 보행기

차에 거의 억지로 실리다시피하여 집으로 가져온 보행기예요 ㅎㅎㅎ

 

어쨋든, 

보행기 태우는 시기를 찾아보니 

아이가 앉아 있을 정도로 허리힘이 있을때!

대략 6-7개월부터라고 하더라구요 ^^

 

로은이는 5개월 후반 부터 앉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제법 잡고 서기 때문에 

허리힘은 어느정도 있는 것 같아

태우더라도 오래 태우지만 않으면 상관 없을 것 같다라는 생각에 오픈을 해봅니다..

 

부품

보행기 부품들이예요

큼직큼직한 부분들이 분리되어있는 거라 꽂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설명서

보행기 조립 설명서예요

잘 안내되어 있어 순서대로 시키는대로 하니 금방 완성됐어요! ㅎㅎ

 

완성-

색감이 알록달록-

로은이 관심을 끌기 충분해보여요! ㅎㅎㅎ

 

높이조절

높이 조절은 상판 아래부분에 요 레벨이 있어요!

레벨을 돌리면 손쉽게 1.2.3단으로 조절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보행기 처음 타보는 로은

로은이가 보행기 앞에 있는 치발기를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처음 앉아보는 보행기지만

발을 똭! 힘 주고 서있는 모습이 기특하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

 

처음 타는 로은이

보행기 처음 타는 로은이 동영상으로 찍어봅니다 ㅎㅎㅎ

최근 로은이가 다리에 힘을 주고 잡고 서더니

그 힘을 보행기에 발산하더라구요! ㅎㅎ

 

뒤로만 가요

대신 아직은 뒤로만 가요 ;;;;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가는 방법을 빨리 알아야 할텐데 .. ;;

 

보행기에 앉힐때 다리는 구부러지지 않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까치발 세워서 타야지 무릎에 무리가 안간다고 하네요!

 

해피랜드 보행기는 

지금 저게 3단인데 ..

로은이가 조금만 더 크면 못 태울것 같네요 ;;

 

가격 대비 사용기간이 너무 짧은 것 같아 아쉬워요ㅠㅠㅠ

 

보행기를 구입하시는 분들은

보행기가 얼마나 올라가는지 높이를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ㅠㅠ

 

치발기

보행기를 사준건지 치발기를 사준건지 ;;;; ㅋㅋㅋㅋㅋ

다음날에도 로은이는 연실 치발기에 관심을 갖더라구요!

.

.

한달가량 태워본 로은이는

생각보다 보행기를 별로 안 좋아해요 ㅠㅠ

 

태우고 5분지나면 우앙!!!! 울어버리는 로은이네요 ㅠㅠㅠ

 

아쉬운 육아템 보행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