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은이 일상 기록!

★ 204일 로은 ★

 

하..

요 며칠 전부터 로은이가 엄청난 땡깡을 부린다.

가만히 있어도 울고,

갑자기 자다가 5분도 안되서 울고..

잘 놀다가도

내가 안보이면 울고 ..

.

.

진짜 찡찡이가 되어버렸다 ㅠ

 

우는 로은

아침엔 쇼파밑에 들어가서 나오려고 낑낑대더니 

이내 엄청 울어대는 로은이 ㅋㅋㅋ

 

로은아,

들어가는 방법은 알고 나오는 방법은 아직 못 익혔니? ㅎㅎㅎㅎ

 

빼주면 꾸역꾸역 다시 쇼파 밑으로 들어간다 .. ;;; ㅋㅋ

 

보행기

보행기를 태워주면

잘 놀다가도 5분지나면 다시 빼달라고 우앙!!!!!!!!!!!!

 

이건뭐..

조용하던 로은이가 다시 우앙!!!!!!!!!! 울길래 뛰어 들어가보니

선인장 엎어놓고 자기가 울어버리는 ;;;;; ㅋㅋ

 

이놈아 ..

너가 왜 우냐 ? ㅋㅋㅋ

 

욕실침범

쎄-한 느낌에 로은이를 찾아보니 욕실 침입하기 바로 직전!!!!

놀라서 사진 찍자 마자 다시 건져옴;;; ㅋㅋ

 

ㅋㅋㅋㅋㅋㅋ

하루 종일 너도 힘들었지? ㅎㅎㅎ

거실 매트에 대자로 뻗어 자는 로은 ㅋㅋㅋㅋㅋㅋ

 

침도 질질 흘리고 코박고

웬일로 30분 달콤하게 단잠을 잤다 ㅎㅎ

 


아가드 후방거울 설치

 

로은이와 요래 하루를 보내고 있던 오후,

예전에 주문했던 후방거울이 왔길래

남편에게 설치하라는 미션을 줬다 ㅋㅋ

 

로은이는 아직 어리기 때문에 카시트를 뒤보기로 설치해 두고 있는데,

뒤보기로 해 놓으니 로은이가 뭘하고 있는지 운전할때 전혀 보이질 않아 

너무 불편해서 

열심히 검색을 해보고 가성비 좋은 후방거울로 

나는 아가드 후방거울을 택했다 ㅎㅎㅎ

 

아가드 차량용 유아 안전거울

아가드 후방거울을 선택한 이유는 크기였다.

후방거울인 만큼 거울 크기가 큼직한게 최고이지 않을까 싶어서였다.

 

크기

역시나 크다 ㅋㅋㅋㅋ

맘에 드는 군..

 

이제 설치를 해본다

 

뒷면

설치방법은 간단하다.

설치하고자 하는 위치에

좌석 헤드 부분과 거울 뒤에 있는 끈으로 묶어주면 끝. ㅋㅋㅋ

 

너무 간단하다 ㅋㅋㅋ

끈은 후크로 되어 있어서 손쉽게 고정할 수 있었다.

 

각도 조절

각도 조절도 쉽다.

거울 뒤에 볼이 있어서 내가 원하는 대로 좌.우.상.하 조절이 편리했다.

 

완성

설치 완성이다.

운전석에서 룸미러로 보니 역시나 거울이 큼직하니 로은이가 잘 보인다.

룸미러 뿐만 아니라 운전석에서 내가 고개를 뒤로 해서 봐도 잘 보인다. 

 

후방거울은 역시 크기가 중요한 듯!

 

다른 제품은 써보질 않았지만 아가드 후방거울 만족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