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8일 로은 ★

 

로은이는 태어났을 때 희미하게 쌍커플이 있었다.

 

처음 만났던 로은이

처음 로은이를 보고 느낀 건 

뭐지..? 너무 사람같은데 ? ㅎㅎㅎ 

라는 느낌이었다.

 

하도 주변에서 처음 낳자마자 애기를 보면

원숭이, 핏덩어리 같다 라는 소리를 들어서인지 

생각보다 피도 없고 피부가 깨끗해서 로은인 정말 그냥 사람같았다 ㅋㅋㅋ

 

2시간뒤 로은

.

.

오히려 낳고 2시간 뒤에 봤던 로은이가 핏덩어리 같았다.......;;;  ㅋㅋㅋㅋ

 

태어나고는

눈을 감으면 쌍커플 선이 또렷이 보였는데

 

눈을 뜨면 없어졌던 쌍커플 ... ㅋㅋㅋ

 

50일때 로은

50일 때 로은이는 그저 잠만 자는 아이였어서 

눈을 뜨고 있는 시간이 별로 없었던. .. ;; ㅋㅋㅋ

 

그런 아이가 

시간이 흘러 흘러~~

 

무쌍의 시간들을 지나더니 

드디어 오늘 

쌍커플이 생겼다 .

 

히히

쌍커플이 생기니 

더 남편이랑 붕어빵이 되어버린 로은이 ♡

 

 

.

.

반대쪽도 기대해봐도 될까 로은아???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