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0일 로은 ★

 

200일이 지나갈 무렵 

기존에 가지고 있던 장난감들은 이제 점점 지겨워하는 것 같아

뭘 사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국민템이라는 구러닝홈을 들였어요.

 

피셔프라이스 구러닝홈

택배가 어마어마하게 큰 게 왔더구라요 ;;; 

열어보고 크기에 놀랬네요 ;

 

구러닝홈 부속품

구러닝홈 부속품들이예요!

문짝, 발판, 기둥 등등 큼직한 부속품들이 많았어요!

(나사 M3.5*1.9cm / M3.5*1.3cm)

 

조립

조립을 시작하는데

처음부터 난관에 부딪혔어요 ㅠ

 

기둥과 밑에 발판을 연결하는 나사가 아무리 해도 중간 나사가 자꾸 헛돌더라구요 ㅠㅠ

왜 그러지 고민하다 좌우를 바꿔주니 잘 -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좌우 확인 잘 하시고 나사 조여주세요~~

 

완성된 앞면

구러닝홈 앞면이예요!

앞에 열쇠구멍이 있는 쪽이 앞면인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처음 조립할때 앞.뒤 구분하기가 힘들었다는.. .ㅋㅋ

 

구러닝홈 뒷면

뒷면도 이쁘지요 ? ㅎㅎㅎ

 

조립을 20분가량 했어요ㅠㅠㅠ

정말 기계치인 저도 연결을 완성 시켰으니 

웬만하면 다들 잘 조립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ㅎㅎㅎㅎ

 

조립을 끝내고 

들뜬 마음에 이것저것 눌렀는데 안되더라구요 ㅠㅠㅠ

 

이런. .

 

 

건전지

구러닝홈은 건전지가 없어요 ㅠ

건전지를 미리 구입을 하셔야해요 ㅠ

 

저는 이것도 모르고 다 조립하고 

부랴부랴 로은이를 안고 다이소로 가서 건전지를 사왔네요 

 

건전지

구러닝홈에는 건전지 C(LR14) 3개가 들어갑니다!!!

다이소에 있으니- 가까운 곳에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구러닝홈과 로은

구러닝홈에 건전지를 끼웠어요! ㅎㅎ

로은이가 문앞으로 막- 기어오더라구요! ㅎㅎㅎ

 

우왕~

좋아하나부다!! ㅎㅎㅎ

싶었지만 ㅋㅋㅋ

 

로은이는 아직 구러닝홈을 어찌 가지고 노는지 모르나봐요 ;;; ㅎㅎㅎ

문을 통과하지 못해요 ㅠㅠㅠ;;;; ㅋㅋ

아직은 무섭나봐요 ㅋㅋㅋ

 

(앉은 자리에서 엉덩이만 들썩들썩하네요 ㅋㅋ)

 

 

 

구러닝홈에 있는 공을 더 잘 갖고 놀더라구요 ㅋㅋ

이리저리 만지작만지작 ㅎㅎㅎ

공따라 기어가기도 하고 ㅎㅎ

 

아직은

구러닝홈과 익숙해지는 시간이 필요해 보이는 로은이입니다- ㅎㅎㅎ

 

언능 국민템에 걸맞게 

로은이가 잘 써주길 바라며 ㅋㅋㅋ

 

최고

로은인 오늘도

최고 컨디션이예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