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0일 로은 ★

 

벌써 로은이가 7개월하고 8일이 지났다.

 

매일매일 정해져있는 시간패턴에 맞춰

이유식먹고 분유먹고 놀고 자고 .. 

늘 똑같다가..

 

오늘은 로은이가 아침 첫 낮잠을 자고 일어나서(10:30)

오후 4:50분까지 [!]

노는데 정신이 팔렸는지 ? ㅎㅎㅎ

6시간동안이나 잠을 안 잤다.. 

 

너가 자야 엄마가 쉬지..

요놈아... ㅋㅋㅋ

 

오후 4시쯤 안되겠다 싶어

재우려 애기침대에 델고갔으나

자꾸 밖으로 나갈려해서 

결국엔 거실로 데려와 놀게 놔뒀더니

 

어느새

 

혼자 잠들어 있던 로은이 .. ㅎㅎㅎ

 

근데. .

딱. 요자세로

8분.

자고 일어났다 ㅠㅠㅠ

 

엄마 오늘 한끼도 안먹고 로은이 보다

드디어 자길래 부랴부랴 라면 끓였는데....흑

라면이 채 다 익기도 전에

로은아,, 기상이라니...;;;;; ㅠㅠ

 

그래도 기특하게

엄마 라면에 밥까지 말아먹을때까지

얌전히 거실에서 놀면서 기다려준

우리 착한 딸 ♡

 

고맙데이~

 

타이니러브 유모차모빌

주변을 둘러보다

우연히

베란다에 쳐박혀있던 ㅋㅋㅋ

유모차모빌 발견.

 

진짜 사서 한..2번썼나?

로은이가 관심도 없어하길래 

걍 빼서 베란다에 놔뒀는데

이렇게 처분하기엔 너무 아까운 것 같아

거실에 꽂아봤다 ㅎㅎㅎ

 

 

신기해 로은아? ㅎㅎ

이렇게 좋아해주면

엄마가 너무 기쁘쟈냐~~~ ㅎㅎㅎ

 

내 인생에 가장 큰 선물인

울  여보랑 로은이 ♡

 

오늘도 

함께 지낼 수 있어서 너무 고마웠어 ^0^

+ Recent posts